출석체크
비회원조회
문의하기
오늘본상품
고객센터
생활/건강
운동/마사지
주방용품
침구/리빙
생활용품
사무용폼
가전/디지털
영상/음향가전
청소기
생활가전
이미용 가전
주방가전
계절가전
휴대폰 액세서리
DVD
식품
가공식품
건강보조식품
다이어트식품
전통식품
뷰티/미용
바디/헤어
핸드/립/기타
기능성 화장품
여성화장품
남성화장품
패션/잡화
모피
잡화
가방/백팩
남성의류
레저/자동차
캐리어/가방
여행소품/안전
등산/캠핑
자동차용품
히말라야
0
휘슬러
0
홍두깨
1
헤르조그
0
해피한
0
한삼인
0
한국도자기
0
한경희
0
하이드로마
0
하우쎈
0
하우스일렉
0
필립스
0
프린세스
0
프리마클라세
0
프로피쿡
0
프렌치불
0
폴리
0
트윙고
0
테팔
0
키친아트
0
클란츠
0
퀸메이드
0
쿠비녹스
0
콕스타
0
코렐
0
케어팡
0
카시오
0
카림라시드
0
지오다노
0
제니퍼룸
0
정관장
6
일렉트로룩스
0
이수바이오(주)
0
이벨렌
24
이글루
0
올림피아
0
오스터
0
엘르
0
에이미래빗
0
에스쿠다마
0
에미데
0
알프레미오
0
알카라도
0
아이룸
0
아이러너
6
아이담
0
아놀드바시니
0
싹스
0
신일
2
스이스투가르투...
0
스위스밀리터리...
0
스위스몽크로스...
0
스위스 알파인클럽...
0
스위스 밀리터리...
0
스위스 몽크로스...
0
스와르미스
0
셰프웨어
0
셀라
0
센스맘
0
삼성전자
0
사파헬스케어
0
빈스힐
0
비쎌
0
블렌타믹스
0
브레스에어
0
볼프
0
보아스
0
보만
0
버터플라이가든...
0
버논
0
방망이
0
바치
0
바비
0
바디프랜드
0
미프리
0
미켈란젤로
0
몽크로스
1
모던하임
0
매직쉐프
2
맛정
2
마쿠텍
0
마이프랜드
0
마스케라
0
링스
0
리큅
1
리더겐
0
르보치
0
루이비아제
0
로얄스튜어트
0
로얄 베일
0
로시
0
로스티메팔
0
로드사인
0
러셀홉스
0
라이녹스
0
딜라잇
0
디코
0
독일 헤르조그
0
더차오름
0
대양
0
노도
0
네오플램
2
내셔널지오그래픽...
0
길리
0
기펠
0
골든벨
0
VINAJ
0
TANDY
0
SK매직
0
ORNELLI
0
KGC라이프앤진
0
cocozelle
0
BSW
0
AWEI
0
24초
1
----
5
홈
>
고객센터
>
FAQ 자주묻는질문
최근본상품
공지사항
Q&A 묻고답하기
FAQ 자주묻는질문...
1:1 문의
광고문의
제휴문의
전체보기
회원/가입
주문/결제
배송관련
상품관련
쿠폰/마일리지
기타
제목
이름
내용
[배송관련]
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...
은행,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
[주문/결제]
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,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하기』 또는 우측 상단의 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, 하단의『묶음배송 신청』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. 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, 이미 판매자가 배송작업 중인 경우에는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단, 상품의 특성, 부피 등에 따라서 전혀 불가능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았으나 묶음배송이 가능하여...
[배송관련]
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『배송정보 변경하기』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단,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...
[주문/결제]
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와 신용카드 등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. [현금결제] ① 현금결제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현금잔고의 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. ②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 니다. [카드결제] ① 인터넷 안전결제(ISP) KB(국민), 비씨, 우리카드로 결제시 이용합니다. ② 안심클릭 서비스 삼성, LG, 외환, 신한(조흥), 롯데, 현대, 하나,...
[기타]
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『배송요청』으로 나...
『배송요청』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563-8981)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,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...
[회원/가입]
A/S는 어떻게 받나요?
저희 깜짝쇼핑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/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.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/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, A/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/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. 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/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병행수입,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.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. 판매자에게 연락이 안될 ...
[주문/결제]
입금을 했는데 계속 『입금확인대기』로 나와요. 어떻...
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,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『입금확인대기』로 표시됩니다. 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직접 입금확인 또는 현금잔고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. [입금확인하기] - 체결을 원하시는 구매내역을 선택(복수선택 가능) 후, 『입금확인하기』...
[회원/가입]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 (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) 깜짝쇼핑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. 다만,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.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- 대금결제 및 ...
[배송관련]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.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 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 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입금대기』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,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, 이 경우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상태로 표시됩니다. 『배송요청』 상태가 일...
1